본문 바로가기
곤지름

설마 나도? 남자 곤지름 사진 확인하세요.

by 노들담한의원 2021. 3. 16.

오늘은 조용히 소리 없이 찾아온 질병 곤지름(콘딜로마, condyloma)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처음 병변이 생긴 분들 중 증세가 궁금해서 남자 곤지름 사진을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 질환은 몸에 들어와 특별한 증상 없이 3~4개월 또는 6개월 그 이상의 잠복기를 거치는데

이때 우리 몸 안의 면역체계 도 같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외관적으로도 점인지 사마귀인지 식별하기가 어렵고,

괜히 부끄럽고 민망한 마음에 방치하시다가 병원을 방문하시는 경우가 많으신데요.

 

 

 

남자 곤지름 사진을 통해서 보다 자세하게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의 직접적인 원인은 인유두종바이러스가(HPV) 피부표면에 침투하여 생겨납니다.

흔히들 알고 계시는 사마귀의 일종이라고 보시면 되요.

주로 발생 부위는 생식기, 항문 주변에 발생하며 요도점막에 자극으로 상처가 나거나 변비, 치질,

만성적인 설사 등에 의해 항문 안에 손상이 있으면 쉽게 요도와 항문 안쪽에 침투하여 생겨나기도 합니다.

 

 

위에 남자 곤지름 사진을 보시면 이와 같은 증상이 왜 발생하는지도 궁금하실 텐데요,

원인에 대해서 말씀드릴께요, 인체유두종 바이러스인 (HPV) 감염에 의해 생깁니다.

성관계로 인해서도 발생하지만 간접적 접촉 같은 성교 외의 방법으로도 전파가 가능하다고 해요.

콘딜로마 환자의 생식기 접촉 또는 손 등의 다른 신체적 접촉, 젖은 수건이나 옷을 통한 물건으로 인한 감염,

구강 성행위를 통한 감염 발생도 있습니다.

 

 

남자 곤지름 사진만 찾아보고, 병원 방문을 꺼리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곤지름에 걸리시고 시간이 한참 흐른 뒤 방문하신 환자분들이 늦게 오신 이유를 들어보면

성병취급을 당하거나 또는 사생활에 대한 의심받는 것이 싫어서 몇몇은 병원에 방문하면 느껴지는

시선과 민망함과 수치심으로 병원 방문을 고민하게 된다고 하세요.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가 언제 어떻게 어디서 걸렸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여러분 결코 부끄러운 것이 아니에요.

 

 

 

많은 분들은 condyloma을 성병 이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서 단기간에 서둘러 없애려고 합니다.

보편적으로 알려진 치료 방법은 포도필린 같은 연고를 도포하는 약물시술과 레이저 같은 파괴치료,

절제술 등으로 단기간에 빨리 없애려고 하는데요.

그렇게 없애면 끝일까요? 아닙니다.

많은 환자분들이 ‘한번 없애면 사라지는 것’이라고 생각하시지만 완치 후에도

virus 질병 감염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감염의 우려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답니다.

인터넷에도 수많은 남자 곤지름 사진들이 있는데, 단순히 제거 치료 비교 사진만으로 봤을 때는

깨끗해진 것 같아 보이지만 몸 속에는 아직 HPV가 남아있을 수가 있어 다시 재발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즉, 우리 몸의 면역력이 낮아지면 다시 나타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virus를 완전히 없애기 위해선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우리들 몸 속에는 면역세포가 있습니다.

종류와 역할이 각각 존재하며 우리 몸의 면역기능을 제대로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방치료는 몸 속 면역세포들이 정상적으로 활동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를 통해서 잠재적으로 바이러스가 소멸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남자 곤지름 사진을 보면서 그에 대한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걱정스럽고 부끄러운 마음에 빠른 시술도 좋지만 몸 속 면역체계를 높이며 체계적으로 치유하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 몸 속 면역력도 건강해야 바이러스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댓글